지식산업센터중에 초역세권 거리 디아크원
보통 100m 달리기를 하면 얼마나 나오나요? 20초? 40초? 아무리 걸어도 1분이 안돼는 거리입니다. 그정도로 역에서 나오자마자 가까운 지식산업센터가 지어진다면 다들 어떨것 같습니까? 아무리 역세권이라고 해도 막상 걸으면 빨라야 5분 보통은 10분 거리 내외입니다. 하지만 여기는 100m도 안나오는 거리이기에 이보다 좋은 자리는 없습니다.
경기도권에 지식산업센터로 아시는 분들은 다 아는 춘의역의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여러 지식산업센터가 몰려있는 것을 많이 아시는데요. 춘의역에서 출발을 하면 보통 10분에서 15분 거리리 입니다. 안으로 들어갈수로 길이 복잡해서 처음가보시는 분들은 지도없이는 찾아가기가 힘듭니다. 디아크원은 천천히 걸어도 5분이 안돼는 초역세권 거리로 역에서 나와서 코너만 돌면 바로 보이는 거리에 있습니다.
지하2층 ~지상13층으로 이루워져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근린생활시설,기숙사가 이루여져 있기 때문에 춘의역인근에는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까지는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지만 기숙사가 들어간 곳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인근 근무자와 대표님이 찾아오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3~6층은 층고가 5.4m로 설계했기 때문에 복층으로 사용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작은 호실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지만 넓은 호실을 찾으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가변형으로 입주자들의 공간활용을 최대한으로 제공합니다. 근무자들의 제일 중요한 휴계공간으로 1층,2층,6층,옥상까지 휴게공간과 각층별로 발코니가 있어서 답답한 근무환경이 아닌 밝은 채광과 환기로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춘의역 100m로 매우 좋은 거리와 GTX-B노선으로 교통호재로 서울과의 안전거리가 매우 좋습니다. 그리고 중동IC가 바로 있기 때문에 서울왹각순환고속 도로로 물류이동이 매우 유리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근방이 공장으로 입지조건을 많이 가진 이유도 서울과 가까우면서도 저렴한 단가와 동족업계와 협렵업체들도 매운 많기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1층~5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2.5톤까지 무리없이 들어갈수가 있습니다. 시간효율을 최개한적으로 활용을 하기 위해서는 이보다 좋은 물자운송방법은 없다고 봅니다. 이제는 옛날처럼 부르마를 끌고 화물엘리베이터를 타면서 이동하는 게 아닌 차가 해당층까지 가기 때문에 물자이동의 효율을 최대한으로 볼수있습니다.
1층과 2층은 근린생활 공간으로 바로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외부에서 오는 차량도 문제없이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외부진입이 유리하고 1층앞으로는 공용공간이 있어서 인도유입도 매우 유리합니다. 아시다시피 춘의역 바로앞이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인구유입이 다른 곳에 비해 매우 유리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 아파트형공장과는 많이 다른 차별화 설계가 들어갔습니다. 5M의 높은 층고 활용과 차별화된 하중설계로 중장비들도 무리없이 들어갈수있게 만들었습니다.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5톤 탑차까지 들어갈수있는 설계로 화물엘리베이터로 이동하는 힘든 작업이 없어지고 도어투도어 시스템으로 화물차가 문앞까지 오기 때문에 물류이동의 탁월함을 만들엇습니다.
지하 2층부터 5층까지는 드라이브인시스템으로 차량 진입이 수월하기 때문에 물류이동이 많으신 종사자분들한테 추천하는 층수입니다. 제가 가장 많이 추천하는 층은 지하1층과 지상5층입니다. 지하층은 햇빛에 민감한 기기나 세밀한 작업을 요하는 업종을 추천을 드리고 지상5층은 바로 위에 휴개공간이 있고 층또한 높은 층은 아니기에 물류이동에도 지장이 없습니다.
6층부터 11층은 아쉽게도 드라이브인이 안들어가기 때문에 사무업종을 보시는 분들 대상으로 많이 추천을 드립니다. 많이 입주를 하시는 분들이 IT나 마케팅 업무를 보시는 분들이 매우 많습니다. 기본적인 인테리어 문의도 저희가 전문가를 통해서 도와드리니 걱정하시마세요.
디아크원은 일반 기숙사랑은 많이 다른데요. 전용면적 7평에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기숙사로 임대수요걱정없이 안정적인 투자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우수한 빌트인 가전시스템으로 최신설비가 들어갑니다. 12층 기숙사 전체호실은 개별 테라스로 특별한 휴가공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